인스팅터스(대표 성민현, 박진아)가 지속가능한 섹슈얼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자사 대표 브랜드 '이브(EVE)'를 '체레미 마카(CHEREMI MAKA)'로 리뉴얼 론칭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브랜드명 '체레미 마카'란 '모두 그대로'라는 뜻의 한국 방언으로, 모든 성적 존재가 있는 그대로 본연의 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탁월한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체레미 마카'를 통해 기존 '이브'의 대표 제품군을 한층 개선된 품질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섹스·월경·생식기 관리 총 3가지로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단순 생식 건강 제품 판매를 넘어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방침이다.

'체레미 마카' 리뉴얼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군은 총 9가지로, ▲체레미 마카 이브 콘돔 리얼 0.035 ▲체레미 마카 아그로포레스트리 이브 콘돔 3종 ▲체레미 마카 MD루브 실리콘 ▲체레미 마카 인티밋 젤 2종 ▲체레미 마카 순면커버 생리대 4종 ▲체레미 마카 생리팬티 4종 ▲체레미 마카 이브컵 3종 ▲체레미 마카 소독컵 ▲체레미 마카 외음부 세정제 2종이다.

특히 '체레미 마카 아그로포레스트리 이브 콘돔' 라인은 100% 천연 라텍스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최근 지속가능한 농법으로 각광 받는 '아그로포레스트리(Agroforestry, 혼농임업)' 방식으로 생산된 원료를 사용하고, 공정한 임금이 보장된 제조 과정을 거친 제품에게 부여하는 'RRI(Regenerative Rubber Initiative)' 인증까지 국내 최초로 획득했다.

제품 패키지도 전면 교체했다.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짙은 청록, 베이지, 다홍 등 고급스럽고 차분한 색감으로 다양한 연령대가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인스팅터스 성민현 대표이사는 "100% 라텍스 소재, 풍부한 윤활제 등으로 충성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는 '이브'의 뛰어난 제품력을 토대로, 지속가능한 경영과 '성·재생산 건강과 권리(SRHR, Sexual and Reproductive Health and Rights)의 가치를 녹여내고자 2년의 연구개발 끝에 '체레미 마카'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체레미 마카'는 모두가 안전한 섹슈얼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인스팅터스는 '체레미 마카' 론칭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체레미 마카'의 모든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인스팅터스는 2015년 설립된 건강하고 안전한 생식 건강 용품을 연구 개발하는 소셜벤쳐로 미국 국제동물보호단체 '페타(PETA)'의 '크루얼티 프리&비건(Cruelty-free and Vegan)' 인증은 물론, 국내에서 11번째로 '비콥 인증(B Corporation Certification)'을 받은 기업으로서 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