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의 구강 케어 전문 브랜드 '플랙커스'가 자기 관리의 아이콘이자 MC, 코미디, 예능, 패션 사업 등 올라운더로 활약 중인 방송인 조세호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플랙커스'는 조세호만의 재치 있고 친근한 대중적인 이미지와 높은 호감도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플랙커스'는 "플랙커스, 치실을 바로잡다"라는 메인 슬로건을 중심으로 그동안 치실에 대해 소비자들이 갖고 있던 오해를 바로잡고, "치실의 진실"에 대한 브랜드 캠페인을 모델 조세호와 함께 유쾌하게 풀어나갈 예정이며, 모델 조세호의 매력이 담긴 광고 영상은 3가지 시리즈 형태로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플랙커스'는 40년 이상 전통을 지닌 미국 NO.1(닐슨 리서치 치실 부문 판매량 2020년 10월 3일까지의 40주 자료)구강 케어 브랜드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구강구조에 적합한 치실 제품을 제안하며,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덴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2022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및 브랜드 파워 1위 덴탈 케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경력이 있는 만큼 전문적인 치실 제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플랙커스 치실은 그립감이 좋은 손잡이형 치실로, 치실을 처음 사용하는 소비자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그 중 '플랙커스'의 베스트셀러 '마이크로 민트 치실'은 상쾌한 쿨민트향의 치실로 특허 받은 섬유가 치간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트윈라인 치실'은 2줄짜리 치실로 보다 강력하고 깔끔한 이물질 제거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치간 사이가 좁고 잇몸이 약한 치아를 위한 넓고 부드러운 형태의 '젠틀 슬라이드 치실' 및 스무디 맛의 어린이 전용 '키즈 치실'도 있다.

이 외에도 플랙커스는 혀 클리너, 치간 칫솔, 이갈이 방지 가드, 음파 칫솔 등 다양한 구강케어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입 냄새의 원인이 되는 백태 제거를 원한다면 '혀 클리너' 사용을 권장하고, 저자극 음파 진동으로 집에서도 매일 스케일링 한 듯한 효과를 느끼고 싶다면 '소닉케어 음파칫솔'을 추천한다.

한편 플랙커스 제품은 올리브영, 쿠팡, 코스트코, 마마망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