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손메디칼
사진=비손메디칼

미용의료기기 전문 기업 비손메디칼(대표 이선우)은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키메스(KIMES)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올해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키메스(KIMES) 2024는 국내외 1350개 기업이 참가하고 4일간의 전시 기간 동안 총 7만 760명의 참관객(해외 바이어 4274명 포함)이 전시장을 방문했다.

비손메디칼은 이번 키메스(KIMES) 2024에서 스테디셀러인 듀얼악센토(Dual Accento)와 신제품인 엘라덤(Eladerm), 파이어셀II(Fire-XelII), 듀얼악센토II(Dual AccentoII)를 선보였다. 공개된 신제품 3종은 올해 안에 국내 허가 및 출시를 목표로 계획하고 있다.

비손메디칼은 '키메스(KIMES) 2024' 기간에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국내외 디스트리뷰터와 의사들을 대상으로 별도 진행한 'NIGHT OF BISON'(비손의 밤) 행사도 다수의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비손메디칼 이선우 대표는 "이번 KIMES 2024에서 국내외 디스트리뷰터 및 의료진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하며 새로 출시한 신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과 관심을 이끌어냈다. 또한 기술 개발에 더욱 집중하여, 신제품에 대한 FDA와 CE를 획득해 해외 진출에 더욱 매진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